뒤로가기 버튼 FAQ
문의유형을 선택해 주세요.
FAQ TOP 10
  • 01.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
    회원가입은 로그인페이지에서 일반회원, 딜라이브 가입인증을 통한 딜라이브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.
    ※ 만 14세 미만의 고객은 회원가입이 불가합니다.
    ※ 휴대폰번호가 없는경우 회원가입에 제한될 수 있습니다. 
  • 02. 회원정보 변경은 어떻게 하는 건가요?
    정보관리에서 개인정보수정, 배송지관리, 비밀번호재설정, 마케팅 정보 수신설정등 정보관리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.
  • 03. 상품을 구매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  APP 혹은 사이트 접속 하시고 로그인 후 상품 구매 가능합니다.
  • 04. 주문한 내역은 어디에서 확인하나요?
    주문 내역은 APP 내 마이페이지 > 주문/배송조회]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 주문 내역이 확인되지 않는다면, 가족 또는 지인의 아이디로 주문하신 것은 아닌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.
  • 05. 주문을 취소했는데, 언제 환불되나요?
    결제수단에 따라 환불완료까지 소요시간이 상이할 수 있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  • 06. 결제 완료하였는데 상품은 언제 발송 되나요?
    상품은 결제완료 후 영업일 기준 1~3일 이내에 발송이 되며, 주문/공휴일이 포함될 경우 다음 영업일에 순차 발송이 진행 됩니다.
    ※ 상품종류에 따라 상품의 배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.
  • 07. 교환신청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  교환은 배송 완료일로부터 7일이내에 고객센터 혹은 1대1문의를 통해 접수해 주셔야 합니다.
    ※ 단순변심교환:물품 수령 후 7일이내 교환가능(제품훼손이 없을 경우,제품박스 및 구성품포함)
    ※ 초기불량,정보상이: 물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3개월 이내, 그 사실을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 처리 가능합니다.
  • 08. 교환접수 후 상품은 어떻게 회수가 되나요?
    교환 접수 시 자동으로 택배 회수 접수 되기 때문에 별도로 택배사에 회수 접수는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.
    교환 접수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2~4일 이내 택배기사 방문 시 포장한 회수상품 전달 부탁드립니다.
    ※접수 없이 임의로 상품 반송처리가 진행된 경우 당사로 반송장 번호와 회수일을 전달주셔야 하며, 별도 확인 작업이 필요하여 신속한 처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.
  • 09. 교환/반품 비용은 누가 부담하나요?
    배송된 상품에 하자가 있거나 당사에서 제공한 정보와 다른 경우, 배송비 부담 없이 무료 교환/반품이 가능합니다. 단, 구매자 단순변심의 경우에는 구매자에게 왕복택배비가 부담됩니다.
    자세한 비용은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부탁 드립니다.
  • 10. 적립금/포인트는 어떻게 사용하나요?
    상품 구매 시 현금과 같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.
    ※ 특정상품의 경우 적립금/포인트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